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발뮤다 토스트기 후기 (feat. 내돈내산)
    일상 생활 꿀팁 2020. 11. 11. 08:35
    반응형

    ※ 제가 돈 내고 제가 사서 쓴 후기입니다.^^

    2년 전 발뮤다 토스트기를 사서 계속 쓰고 있습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릴까요? 매우 매우 만족입니다. 여태까지 왜 발뮤다 토스트기를 안 쓰고 맛없는 빵을 먹었을까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발뮤다 토스터기는 어떤 것인지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발뮤다 토스트기 장점, 발뮤다 토스트기 단점 

    우선 장점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디자인이 매우 예쁩니다.ㅎㅎ 죄송합니다. 그리고 공간을 비교적 적게 차지합니다. 무엇보다 빵이 맛있습니다. 단점은 조금 작아서 베이킹을 할 때 대량으로 만들지 못합니다. 마들렌이 한 6개 정도 구워질 정도입니다. (제 성에 차지 않습니다!)

    발뮤다 토스트기 레시피

    우선 발뮤다 토스트기는 죽어있는 빵을 되살릴 수 있습니다. 빵폐소생술이죠. 그거 말고도 간단한 베이킹을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집은 마들렌을 자주 구워 먹고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더라고요. 건강하고 맛있어서 아이들도 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른 레시피도 한번 보시죠.

    발뮤다 토스터 레시피 바로가기

     

     

    발뮤다 토스트기 청소하는 방법

    발뮤다 토스터는 청소하기가 비교적 편합니다. 트레이랑 다른 부분은 분리해서 세척하면 됩니다. 단지 히터관 경우에는 간혹 치즈 등이 떨어져서 청소가 힘든데요. 키친타월에 물을 적셔 10분~20분 뒤에 부드러운 천(면봉) 등을 이용해서 부드럽게 닦아주시면 됩니다. 최대한 닦아도 안되면, 다시 예열을 시키면 신기하게 청소가 됩니다. (제가 경험해봤습니다.) 너무 힘든 경우는 AS센터에 맡겨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발뮤다 AS센터 전화번호 : 02-710-4100

    발뮤다 토스트기 최저가 구매

    저는 항상 거의 모든 제품들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합니다. 왜냐면 가장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발뮤다에서는 일 년에 한두 번 세일을 합니다. 그때 저는 필요한 발뮤다 액세서리 등을 구매를 합니다. 언제 하는지는 아직 공지는 안되었네요.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발뮤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마무리

    어릴 때부터 저는 빵돌이였습니다. 지금도 빵을 무척 좋아하고 있습니다. 또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주말 아침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건 빵이 가장 만만하잖아요. 그렇다고 매일 갓 구운 빵을 사 올 수도 없는 일이고요. 그래서 그런 고민이 되시는 분들은 발뮤다 토스트기 한번 써보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